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[마감] 1기 록키마운틴 크루를 모십니다.
작성자 엑스모션스포츠 (ip:)
작성일 22.05.16
조회수 1451

록키마운틴코리아와 캐나다 록키마운틴 본사와의 업무 협약으로 1기 록키마운틴 크루를 모집합니다.



- 선발 기준 : SNS(유튜브(선택), 인스타, 페이스북)활동을 적극적으로 하시는 열혈 라이더(유튜버, 코치, 선수출신, 여성라이더 적극 환영 합니다.)

- 선발 인원 : 10명(인스팅트/3대, 알티튜드/3대, 슬레이어/4대 예상) 파워플레이는 2기 선발 때 추가 됩니다.

- 선발 기간 : 오늘 부터 5월 30일 까지

- 활동 기간 : 활동을 시작한 날로 부터 약 1년간(1기에 선발된 후, 적극적인 활동을 하신 크루는 원하실 경우 2기 크루로 활동하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.)




뭘 해 드리냐면요.


- 요즘 자전거 가격 많이 올랐죠? 파격적인 금액으로 록키마운틴 자전거를 타실 수 있습니다.


- 많이도 아니고 자주 드리지도 못하지만 록키마운틴 관련 굿즈를 제공해 드립니다.


- 온라인 활동만 하세요. 오프라인 모임으로 괴롭혀 드리지 않습니다.(예 : "언제 어디서 무슨 행사가 있습니다. 참여해 주세요" 이런거 안합니다. 대표가 싫어 합니다.)



뭘 하셔야 하냐면요.


- 주 2회 이상 SNS(유튜브(선택), 인스타, 페이스북)에 포스팅 해 주세요.("좋아요" 100개가 넘으셨다구요? 커피 쿠폰 쏩니다. 200개가 넘으셨어요? 그럼 두 장 드려야죠~)


- 시합에 참가 하셨다구요? 그런데 포디움까지 올라 가셨어요? 고생 많으셨습니다. 치킨 한 마리 하시죠. 피자로 바꿔 드릴 수도 있습니다.


- 지인 분께서 록키마운틴 자전거를 구입 하신다구요? 자전거는 매장에서 구입 하세요. 선물은 저희가 보내 드릴께요.


- 다니시는 매장이 저희 "매장안내"에 없다구요? 괜찮습니다. 이번 기회에 친해져 보죠.




*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이메일 주소 : bikes@bikes.co.kr 로 보내 주세요. 전화는 부끄러워서 사양 합니다.


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리며, 참여를 원하시는 라이더는 아래의  "신청서"를 작성해 주세요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  이용약관  개인정보취급방침  이용안내

810101-04-270760

국민은행 / 김범호 (엑스모션스포츠)